공지사항

코스모스 앱 로그인 시 오류발생 안내(해결 완료)

작성자 : 동신대관리자
작성일 : 2025-11-24 15:51
조회수 : 136

안녕하세요. 원격교육지원센터 입니다.

금일 코스모스 앱을 통해 로그인 시 'SSL 체크가 필요합니다.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' 라는 메시지가 발생하며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이 일부 이용자들에게 발생하고 있습니다.

현재 해당 원인은 파악하고 있으며, 조치가 완료되면 빠르게 안내를 하여 원활하게 수강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불편하시더라도 코스모스 앱이 조치가 완료되기 전에는 PC를 통해 수강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해당 문제는 해결완료되었습니다.

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발생했던 문제로 확인되었으며, 현재는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